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즈니스를 빠르게 시작할 수 있는 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아이디어

카테고리 없음

by 감옥모노 2020. 6. 3. 09:15

본문


비즈니스를 빠르게 시작할 수 있는 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아이디어



귀사의 제품 프레젠테이션을 유용하고 매력적으로 만드십시오.


그것은 소비자들이 당신에게서 더 많이 구매하도록 만들 것이다.


정말 그렇게 간단할 수 있을까? 응! 이메일을 통해 기능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벌인다면, 성공하지 못할 이유가 없어.


당신은 이 글에서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배울 것이다.




모든 이메일을 가능한 한 사적인 것으로 만드세요.


다른 종류의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만약 당신이 개인적인 터치를 추가한다면 고객들은 당신에게서 물건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예를 들어, 귀사가 귀사에 보내는 마케팅 자료에 귀사로부터 이메일을 받는 이유를 포함하십시오.




아는 사람만 이메일을 보내도록 해.


당신이나 당신이 팔아야 할 것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는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스팸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받은 편지함에 낯선 사람으로 나타난다면, 그들은 당신이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 듣고 싶은지 모를 것이다.


이러한 모호성으로 인해 이메일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는 고객과 시간을 모두 잃게 된다.




청중들을 알고 집중하라.


독자 몇 명이 생기면, 그들이 그들의 친구를 가입하도록 격려하는 방법을 생각해보라.


전자 메일에 선택사항을 포함하십시오.


같은 종류의 상품에 관심이 있는 친구들에게 누가 그것을 전달할지 모른다.


당신의 이메일 기반은 정말 이런 식으로 커질 수 있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반드시 교정쇄를 해라.


오타가 있거나 잘못된 정보가 포함된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이미지에 좋지 않다.


브라우저에서 휴대 전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플랫폼에서 레이아웃이 어떻게 표시되는지 두 번 확인하십시오.


링크가 포함된 경우 링크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연락하기 전에 항상 사용 권한을 받으십시오.


원하지 않는 이메일은 보통 스팸으로 간주되며, 읽지 않고 무시되거나 삭제된다.


또한 스팸 발송자로 플래그가 지정되면 ISP와 전자 메일 공급자 모두의 정책을 위반할 위험이 있다.




일주일에 한 개 이상의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보내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독자들은 아마도 매일 많은 이메일을 받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일단 당신이 일주일에 두 개 이상의 이메일을 보내기 시작하면, 당신은 사람들이 그것들을 열거나 심지어 삭제하는 것을 귀찮게 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것은 너의 모든 노고를 낭비하는 것이다.




그 사람이 구독을 취소할 수 있는 가시적인 링크를 갖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찾기 어렵게 만들지 마라.


목표는 고객들에게 그들이 원하지 않을 수 있는 것을 강요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받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유를 주는 것이다.




전자 메일 마케팅에서 중요한 정보를 얻기 위해 이미지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요즘 외출 중인 대부분의 이메일 클라이언트는 자동으로 이미지를 필터링할 것이다.


이는 고객이 이메일을 올바르게 보는 데 방해가 될 수 있다.


따라서 모든 관련 정보는 텍스트만 사용하여 제공해야 한다.


포함하려는 모든 이미지에는 설명 태그가 있어야 한다.




전자 메일에서 영업 활용을 위한 통화 사용 당신의 독자들은 당신이 단지 당신의 이메일에서 그들에게 말함으로써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링크를 추가하고 이 페이지에서 사람들이 찾을 내용을 설명하여 링크를 돋보이게 만드십시오.


이러한 섹션은 이메일의 맨 위와 맨 아래 부분에 포함시킴으로써 반복될 수 있다.




이제 이 기사를 읽었으니, 여러분은 분명 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제품에 관심이 있으려면 어떤 것이 필요한지 생각해보고, 그 컨셉에 따라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설계해 보십시오.


당신은 결과의 질과 그 결과들이 얼마나 빨리 나타나는지 알면 깜짝 놀랄 것이다.